기사 메일전송
지진희-조세호-배정남-유호진PD, ‘해투’ 탐험 대성공! - 찰진 ‘사막케미’, ‘해투’ 완벽 점령!
  • 기사등록 2018-06-08 08:34:13
기사수정

KBS 2TV ‘해피투게더3’ 캡처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탐험대장’ 지진희가 억제 했던 수다 본능을 무장해제 시키며 미친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에 더해 ‘거기가 어딘데??’ 팀의 찰진 ‘사막 케미’가 ‘해피투게더3’을 점령하며 안방극장을 폭소케 했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7일 방송은 남창희가 특별 MC로 나선 ‘해투동:거기가 어딘데?? 특집’과 하동균-브아걸-AOA-여자친구가 출연한 호국 보훈의 달 맞이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군통령 특집 1부’로 꾸며졌다.

 

지진희-조세호-배정남-유호진 PD는 ‘사막 탐험을 후회한 적이 있다?’는 물음에 모두 O를 드는가 하면, 사막에선 미처 밝히지 못한 속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으로 관심을 모았다.

 

특히 지진희는 ‘나 혼자 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생각을 했다면서 “이들이 과연 완주할 수 있을까 걱정했다. 나는 가능한데…”라며 ‘탐험대원’ 차태현-배정남-조세호와 유호진 PD에게 굴욕을 선사,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케 했다. 이에 전현무는 “지진희 씨가 연출을 하시고 유호진 PD가 출연을 했어야 했다”고 정리해 폭소를 더했다.  

 

이에 각종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거기가 어딘데??’ 팀 합이 너무 좋은 듯“, “조세호가 배정남 따라한 거 너무 웃김! ‘와이라노~’”, “‘거기가 어딘데??’ 꿀잼이던데, ‘해투’ 보니 케미가 더 기대됨”, “지진희 씨는 역시 너무 멋있네요”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14일에는 월드컵 중계로 인해 결방 예정이며, 21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297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  기사 이미지 탁구 레전드 김택수 초청 서구청장배 탁구대회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여수 선사유적공원을 가득 메운 코스모스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