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 “송귀근 후보가 군 발전 이끌 적임자다!” - - 전, 고흥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22명 송 후보 지지 선언
  • 기사등록 2018-05-31 16:52:5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지난 30일 민주평화당 송귀근 고흥군수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박채주 고흥군의회 초대의장을 비롯한 전직 9명의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22명은 성명서를 발표하고 송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전직의원들은 성명서를 통해 “고흥은 지금까지 갈등과 반목으로 군민을 내편, 네편 가르며 편가르기를 하고 고흥발전을 위한 장기적인 대안도 없이 주먹구구식으로 군정을 운영해 퇴보시킨 지난 12년간의 군정을 연장시키느냐, 새로운 군수를 뽑아 그동안의 갈등을 치유하고 통합해 고흥발전을 위한 번영의 길로 가느냐 하는 중대한 갈림길에 서있다”며 “송귀근 군수후보가 갈등과 반목을 일소하고 새로운 비전으로 고흥발전을 이끌어갈 적임자라고 의견을 한데 모았다”며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송후보는 “전직 의원님들의 의정활동을 통해 얻은 경륜과 조언은 고흥발전의 견인차가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말했다.   

 


                                                 성 명 서(성명서 원문 사본)

 

지금 우리 고흥은 오는 6.13 지방선거를 맞아 갈등과 반목으로 군민을 내편, 네편 가르며 편가르기하고 고흥발전을 위한 장기적인 대안도 없이 주먹구구식으로 군정을 운영하여 퇴보시킨 지난 12년간의 군정을 연장시키느냐? 아니면 새로운 군수를 뽑아 지난 갈등을 치유하고 통합하여 고흥발전을 위한 번영의 길로 가느냐 하는 중대한 갈림길에 서있다.

 

이에 우리는 송귀근 군수후보가 갈등과 반목을 일소하고 새로운 비전으로 고흥발전을 이끌어갈 적임자라고 의견을 한데 모았고 지지를 선언하는 바이다.

 

우리는 그동안 송후보가 청렴하게 봉사했던 오랜 공직생활과 지난 지방선거 이후 보여준 진실성 있는 행보에 깊은 감동과 공감을 받은 바 있고 이에 송후보를 지지하며 앞으로 의정활동을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적극 협력할 것을 결의한다. 
 
                                      전직 고흥군의원 22인 일동

송진수, 최형문, 신윤식, 송용현, 윤경식, 송인숙, 김수경, 송기웅, 김선규, 송영수, 서향자, 차성자, 장귀석, 함채규, 류준상, 송경양, 송복조, 김성철, 박채주, 송재효, 곽상율, 이재후(무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292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