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구 화정2동, 마을교육복지 확 끌어올린다! - 광덕, 서석, 화정중학교 및 청소년문화의 집 등 공동 참여키로
  • 기사등록 2018-03-22 10:32:4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 서구 화정2동이 화정2동 지역 교육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교육복지 증진을 위해 학교 및 유관기관과 공동으로 힘을 모으기로 했다.

 

화정2동 주민센터와 보장협의체를 중심으로 화정2동에 소재한 광덕중학교, 서석중학교, 화정중학교가 교육지원에 나서기로 한 것 !

 

여기에 광주 청소년문화의 집과 지역교육네트워크(화월주)도 교육복지 증진사업에 함께 참여키로 했다.

 

이들 민, 관, 학 7개 단체는 앞으로 화정2동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교육복지 증진사업을 펼쳐나가게 된다.

 

또, 교육 취약계층 학생들의 건강하고 건전한 성장 지원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 운영할 방침이다.

 

한편, 21일 화정2동 주민센터에서는 광덕, 서석, 화정중학교 교장 및 청소년 문화의집 관장, 지역교육네트워크 대표, 화정2동 보장협의체 위원장 및 화정2동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복지네트워크 협약식이 열렸다.

 

이 날 최융주 화정2동장은“적어도 교육 만큼은 소외되거나 차별받는 학생들이 없어야 한다는 취지에서 민,관,학이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며“화정2동 지역 청소년들이 밝고 건전하게 자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239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  기사 이미지 탁구 레전드 김택수 초청 서구청장배 탁구대회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여수 선사유적공원을 가득 메운 코스모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