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천에서 연이어 부부 나눔리더 2호 가입! - 부부가 1년에 각각 100만원 이상 기부약정
  • 기사등록 2018-03-07 11:20:2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사랑의열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허정)는 6일 순천에서 부부가 나눔리더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나눔리더의 주인공은 박혜정(48,청암대학교 안경광학과 교수,여)와 김남규(51.순천한마음치과 원장,남)부부이다. 이들 부부는 각각 전남 나눔리더 3호, 4호로 등록됐다. 지난 2월 12일 교수부부에 이어 전남의 2번째 부부 나눔리더이다.

 

6일 12시 나눔리더 가입식에는 정회영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박혜정·김남규 부부, 손경화 청암대학교 사회복지학과교수(나눔리더1호) 등 관계자 10여명 참석한 가운데 나눔리더 회원임을 인증하는 인증패 전달을 했다.  

 


이 날 박혜정 청암대학교 안경광학과 교수는 “조동화의 ⌜나하나 꽃피어⌟시처럼 저의 작은 실천이 전남지역 곳곳에 나눔의 꽃으로 활짝 피어나길 기대해본다”며 “덧붙여 손경화 교수 부부의 나눔이 저의 부부에게 전해진 것처럼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남규 순천한마음 치과 원장은 “나눔은 함께할 때 큰 힘이 발휘된다고 생각한다”며 “저희 부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함께 하면 좋을꺼같다”고 전했다. 순천한마음 치과는 지난 2013년부터 착한가게(순천35호점)에 가입해 지금까지 매월 나눔에 실천하고 있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회영 사무처장은 “저희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믿고 나눔리더로 가입해주신 박혜정 교수님과 김남규 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나눔리더를 알리는데 힘써주신 손경화 교수님(나눔리더1호)께도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성금은 전액 전남지역 복지사각지대 생계비‧의료비 기초복지에 사용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나눔리더는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의 희망을 밝히고자 하는 개인이 1년 내 100만원 이상을 일시로 기부하거나 약정할 경우 나눔리더 회원으로 가입 할 수 있다. 문의는 061-902-6800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228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