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BS2 ‘김생민의 영수증’ - 소비 홀짝제를 진행하라. 한달 소비, 한달 저축 - ‘김생민-송은이-김숙’
  • 기사등록 2018-01-22 18:01:38
기사수정

김생민의 영수증 캡처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피규어 수집, 아이돌 사랑, 사회인 야구단 활동 등 각종 다양하고 흥미로운 취미 생활 중에 으뜸은 뭐니 뭐니해도 저축이었다. 김생민이 김신영의 어린시절 아픔을 보듬으며 소비와 저축을 번갈아 하는 소비 홀짝제를 추천하며 저축의 길을 안내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김생민의 영수증’(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 유니온/ 연출 안상은) 9회에서는 공감요정에는 개그우먼 안영미의 돈 욕심 없는 무소유 생활과 N포세대 총각의 취미 올인 영수증이 공개되어 김생민의 멘탈을 붕괴시켰다.

 

또한 출장영수증에는 방송인 김신영의 집을 최초로 공개하며 어린 시절 힘들었던 기억들에 대한 고백과 함께 피규어와 스포츠화 사랑을 시작하게 된 이유를 밝혀 시청자들을 가슴 찡하게 만들었다.

 

김생민은 "친구들 가득 찼으니 그만 하시고 소비 홀짝제를 하라. 소비 한번 저축 한번을 해라. 그리고 2019년에는 석 달에 한번 2020년에는 6개월에 한 번해서 내 집 장만 꿈을 이뤄라"라며 내 집 장만 3개년 계획을 조언했다.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힘내요. 신영씨. 난 당신 때문에 웃고 있는데", "슬픔을 개그 소재로~ 천상개그맨!! 신디 더욱더 흥해라!!", "인도삼촌 쁘띠 이모. 짠하다가 물 뿜었음. 천상 개그맨", "나도 생민 때문에 가계부 쓰게 됐다. 돈을 더 벌 수는 없어도 새는 구멍을 볼 수 있음"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김생민의 영수증’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5분, 스페셜은 수요일 밤 11시에 KBS 2TV를 통해 방송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199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