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정2동 자생단체와함께하는 송년의밤 - 박혜자위원장등 정치인다수참석
  • 기사등록 2017-12-13 08:23:24
기사수정

사진=인사말을 하고있는 더불어민주당 서구갑 박혜자위원장

[전남인터넷신문]김태영광주본부장=광주서구화정2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재만)는 11일 오후6시부터 자생단체와함께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각 단체회원 100여명을 초청하여 개최했다.

박혜자 더불어민주당 서구갑 위원장을 비롯 임우진 서구청장과 김보현 광주시의원 장재성서구의원 정순애서구의원등 많은 정치인들이 참석했다.

 


    사진=인사말을 하고있는 임우진 서구청장
김재만 자치위원장은 인사말에서 관내 자생단체와 한마음으로 주민자치를 실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임우진 서구청장도 서구의 중심이 화정2동이라고 말하며 최근 가장변화된 마을이 화정2동이라고 말했다.

박혜자 위원장은 화정2동이 인구 2만이 넘는 큰 동이 되었다며 이제 동민들 스스로 자부심을 가지고 명품마을을 만들자고 말했다.

 


     사진=인사말을 하고있는 김재만 화정2동 주민자치위원장
화정2동은 그동안 주민자치위원회가 각 자생단체 위에 군림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자생단체들간에 단합이 되지않고 각 단체간 협조가 되지않아 행사도 한번 제데로 하지못했었다.

김재만 주민자치위원장이 취임하고 최융주 동장이 전입오면서 자생단체협의회를 만들어 매월정기 회의를 개최 자생단체간 서로 이해와 협조로 오늘의 행사를 갖게된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173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성공 기원 ‘강속구’ 던져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