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평교육지원청, 신뢰받는 행복한 학교문화 우리 함께 만들어요! - ‘2017.연구동아리 성과 보고회 및 제주문화탐방 연수’
  • 기사등록 2017-12-04 17:37:0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조영선 기자=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강대영)은 지난 11월 30일(목) 지방공무원 및 교육공무직원의 참여와 협력을 통해 교육공동체로써 자존감을 높이고 연구분야별 업무표준화 및 개선점을 도출하여 역점사업의 성과 달성 및 행정업무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연구동아리 운영 성과 보고회를 실시하였다.

 

지난 3월 구성된 5개팀의 성과 보고회는 1. 교육공무직의 퇴직금 창고지기, 2. 작은학교 희망찾기, 3. 에코 에듀버스, 4. 교육천지 시설마스터, 5. 청정쉬리 2017 순서로 1년여 동안 각 분야별 연찬과 토의․토론을 통해 도출된 연구동아리 활동 성과를 PPT자료로 발표했다.

 

강대영 함평교육장은 “미래지향적이고 경쟁력 있는 조직으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지방공무원 및 교육공무직원의 역량 개발이 매우 중요하며, 다양한 연구과제를 바탕으로 질 높은 연구성과물을 제시함으로써 신뢰받는 교육행정 실현에 기여한 점에 대해 연구동아리 회원 모두가 자랑스럽다.”라고 격려하며 “즐겁고 행복한 학교문화, 신뢰받는 행복한 학교문화를 만들기 위해 함평 교육공동체가 앞장서서 우리 함께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또한, 연구동아리 성과 보고회를 마치고 제주도 일원으로 이동하여 제주의 역사와 문화 등에 대한 현지 체험 및 힐링 연수의 기회를 가졌고, 2개의 분임으로 나뉘어 학교현장 지원의 효율화 방안을 모색하여 공유하고, 명품 함평교육실현을 위한 행복꽃을 피우는 행복한 학교문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다짐의 시간도 가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166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