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글로벌 뷰티 엑스포 2017, 21일 뉴 힐탑호텔서 개최
  • 기사등록 2017-11-21 11:21:2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국내 최대 글로벌 뷰티 엑스포가 오늘 21일 오후 4시 뉴 힐탑호텔서 성대하게 열린다. 화장품.뷰티산업이 아시아권을 넘어 글로벌 화장품.뷰티 엑스포가 연예인을 비롯해 뷰티 업계 최고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해 축제의 자리로 연출할 예정이다.

 

이날 영화배우 신성훈, 라메르 뷰티 정정란 원장, 앙드레 정(정원영) 회장, MC김성훈, 연출가 김숙진, 정샘물 원장, 뷰티 유튜버로 변신한 개그맨 출신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기수 등 수많은 메이크업 뷰티 아티스트들이 참석한다는 예고를 전했다.

 

글로벌 뷰티 엑스포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화장품과 뷰티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며 오후 4시부터 6시에는 모델 선발대회가 열린다.

 

이날 30여 명의 심사위원이 참석할 예정이며 대회에서 최종 우승자에게 정정란 원장이 대표로 있는 라메르 뷰티 화보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정정란 원장은 VIP로 참석한다. 정원장은 보도자료를 통해 '냉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하겠다. 모델에게 있어서 가장 큰 매력과 장점을 가진 모델에게 라메르 뷰티 화보 촬영에 함께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뷰티 엑스포는 각국 업체들이 참가하는 글로벌한 행사이며 지난해의 경우 100여 개 자사가 참가하고 6만 5000명 이상이 참관해 화제를 모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154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성공 기원 ‘강속구’ 던져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