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소희 솔로 가수 데뷔, 앨범 ‘더 피예트’ 영상 공개 - 타이틀 곡 ‘소복소복’, 지금 날씨와 잘 어울리는 곡 - 1번 트랙 ‘뜸’ 가사에 ‘채경’ 등장, 팬들 뜨거운 반응
  • 기사등록 2017-11-07 09:48:2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정식 기자=데뷔를 이틀 앞둔 김소희가 ‘the Fillette(더 피예트)’ 앨범 미리듣기를 공개했다.

 

오늘(6일) 낮 12시 뮤직웍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된 앨범 미리듣기 영상에는 타이틀 곡 ‘소복소복’을 비롯한 전곡에 김소희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담겨 따뜻한 감성을 전달했다.

 

1번 트랙 ‘뜸’은 ‘야 채경아 우리 맥주 두 잔 만해’라는 가사가 담겼고 팬들은 프로젝트 그룹 ‘아이비아이’로 함께 활동했던 ‘에이프릴 채경’을 확신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2번 트랙은 타이틀 곡 ‘소복소복’으로 티저 영상에서 공개 되었던 음원과 다른 부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일으켰다. 3번 트랙 ‘같은 달’은 어쿠스틱한 멜로디에 꾸밈없이 담아낸 김소희의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이어 공개 된 4번 트랙 ‘O&A’와 5번 트랙 ‘뜨거웠음 해’는 김소희의 독특하고 통통튀는 음색이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앨범 미리듣기에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앞서 실력파 래퍼 올티와 피에스타 예지가 피처링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공개되어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

 

김소희의 데뷔 앨범 ‘the Fillette(더 피예트)’ 11월 8일(수) 낮 12시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141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