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수 문연주, ‘도련님’으로 5연타석 히트
  • 기사등록 2017-11-03 10:13:5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정식 기자=문연주가 ‘도련님’으로 5연타석 히트를 완성해 화제가 되고 있다.

 

눈에 띄는 미모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성인가요계 이효리’로 불리는 문연주는 2005년 발표한 ‘둘이서’부터 2017년 ‘도련님’까지 발표하는 노래마다 뜨거운 화제가 되며 ‘불렀다 하면 뜨는’ 성인 가요계 히트제조기로 사랑 받고 있다.

 

문연주는 일본 활동을 끝내고 돌아와 2005년 ‘둘이서’를 발표하며 성인 가요계 혜성으로 떠올랐다. 성공적인 국내 복귀를 알린 ‘둘이서’는 올 2월 종영된 KBS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서 최원영이 불러 역주행 송으로도 큰 관심을 모았다.

 

문연주는 2017년 4월 24일 발표한 ‘도련님’이 4월 25일 엠넷인기차트에서 8위에 오르며 성인 가요로는 보기드문 폭발력을 보여줬다.

 

‘도련님’는 짧게는 1년 길게는 2년 이상을 예상하는 성인 가요 히트공식을 깨뜨리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전국노래교실, 하이숍 등의 인기가 방송가로 번지며 역주행의 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다.

 

문연주는 발표곡마다 풍부한 감성, 개성 넘치는 창법, 뛰어난 가창력으로 성인가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둘이서’로 활동할 당시부터 대규모 팬클럽이 결성되며 열성적인 응원부대의 적극적인 지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도련님'으로 전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문연주는 11월 19일 서울 프리마호텔에서 대대적인 팬클럽 정기 모임을 연다.[사진 문엔터테인먼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139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