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랑의 도시락 배달' 캠페인, 신성훈→배우 김혜선에게 도시락 선물
  • 기사등록 2017-10-30 09:51:5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정식 기자=김밥킹에서 따뜻한 연말을 맞이해서 '사랑의 도시락 배달' 캠페인을 시작했다. '사랑의 도시락 배달'은 올해 고마웠던 사람에게 따뜻한 도시락에 정성과 사랑을 가득 담아 맛있는 한 끼의 식사를 도시락에 담아 지목된 사람에게 맛있는 도시락을 보내주는 행복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의 시작은 개그우먼 출신 배우 양재희가 첫 스타트로 절친 가수 신성훈을 지목했다. 신성훈은 맛있는 김밥 킹 도시락을 받고, 절친스타이자 선배 배우 김혜선을 지목했다. 신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의 도시락 배달' 김혜선을 지목했다는 사진을 게시해 훈훈함을 보여줬다.

 

사진 속 신성훈은 하드 버드지에 자신이 직접 손글씨로 김혜선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사랑의 도시락 배달! 배우 김혜선 선생님께 보내드립니다.(냠냠), SBS 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대박 나세요'라는 셀프 피켓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배우 양재희, 가수 신성훈, 배우 김혜선의 동참까지 이어 네 번째 스타는 어떤 스타가 사랑의 도시락 배달에 동참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사랑의 도시락 배달은 '김밥킹'에서 연말을 맞이해 스타들이 서로에게 감사의 마음과 올해 수고하셨다는 의미를 도시락에 담아 전해주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134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