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스테리 영화 '희생부활자' 美 포스터 공개
  • 기사등록 2017-10-30 08:48:2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정식 기자=미국 최대 영화데이터베이스 사이트 IMDB에 따르면 미스테리 영화 '희생부활자'의 미국, 캐나다 배급을 맡은 'Well Go USA Entertainment'가 김래원을 내세운 미국판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Well Go USA Entertainment의 홈페이지에 공개된 영화 '희생부활자' 미국판 포스터는 기존의 국내 포스터와 각도를 달리하고 김래원의 얼굴에 포커스를 맞춘 역동적인 장면을 담고 있다. 

 

미국판 포스터에는 영어 제목인 'RV: Resurrected Victims'와 한글 '희생부활자'가 함께 적혀 있어 눈길을 끌며, 비가 내리는 가운데 비장한 기운이 느껴지는 김래원의 얼굴 뒤로 불이 타올라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곽경택 감독이 연출한 영화 '희생부활자'는 7년 전 강도 사건으로 살해된 엄마(김해숙)가 살아 돌아와 자기 아들(김래원)을 공격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엄마가 살아 돌아와 자기 아들을 공격한 이유가 궁금한 영화 '희생부활자'는 박하익 작가의 소설 '종료되었습니다'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한편 최근에 영화 '희생부활자'가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미스터리 영화' 중 검색 인기순 1위를 차지했고, 네이버에서 '미스테리 영화' 검색 시 첫 번째 연관검색어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134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