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성민.조진웅.김성균.조우진.배정남 영화 '보안관' 촬영지, 부산 '학리마을'
  • 기사등록 2017-09-29 08:46:49
기사수정


[연예/전남인터넷신문]김정식 기자=영화 '보안관'에서 이성민, 김성균, 김종수, 조우진, 임현성, 배정남 등 출연진의 주 무대가 된 기장학리청년회 자율방범대 컨테이너와 학리방파제가 있는 부산 '학리마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 현대자동차의 영현대 공식 블로그는 '영화 '보안관'의 학리마을-학들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곳'이라는 소제목으로 "일광 해수욕장에 도착하면 멀리서 보이는 학리 방파제. 일광 해수욕장 바로 옆에 위치한 학리마을은 영화 '보안관' 촬영지인데요. 바로 이 계단에서 김성균 씨가 앉아 있는 모습이 연출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부산에서 낚시를 즐긴다고 하는 사람들은 모두 이곳에 모인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학리마을 입구에 들어서면서부터 낚시를 하고 있으신 분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영화관 박스오피스와 온라인상영관 박스오피스 1위를 모두 석권해 화제가 된 영화 '보안관'은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이성민)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조진웅)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이다. 

 

한편 부산에서 촬영한 영화 '보안관'에 일광해수욕장, 강송교, 학리방파제, 기장학리청년회 자율방범대, 대변항, 기장시장, 범천 철길 건널목 등 부산 명소가 등장해 촬영지가 화제가 되고 있고, SNS를 통해서 촬영 장소 방문 인증샷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114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