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환주 남원시장,‘제2회 행복한 가족사진전' 공모 - 출산을 장려하고 출산 친화적인 분위기 조성을 위해
  • 기사등록 2017-08-29 17:39:53
기사수정

남원시(시장 이환주)는 출산을 장려하고 출산 친화적인 분위기 조성을 위해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40일간 자녀와 함께한 즐거운 순간을 담은 ‘제2회 행복한 가족사진’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남원시민으로 10세이하 자녀가 있는 가정은 1인당 1점을 출품할 수 있으며, 디지털 또는 휴대폰카메라로 어린 자녀와 함께 즐거웠던 순간을 담은 행복한 가족사진 원본과 함께 작품제목, 촬영장소, 촬영일자, 간략한 사진설명과 접수자정보를 작성하여 시보건소 이메일((nwbaby@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사진은 의미성, 작품성, 완성도 등을 평가하여 18개 작품을 선정하여 오는 10월 29일 『제25회 흥부제』 행사에서 시상, 전시할 계획이며, 향후 다양한 출산장려 홍보물에 삽입 활용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은 전년에 이어 2회째 운영되는 행사로 10세미만의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의 행복하고 단란한 모습을 통해 최근의 저출산 문제에 대한 분위기 반전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많은 가정에서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접수는 시보건소 이메일((nwbaby@korea.kr)로만 접수받으며, 전년도 접수자도 응모가 가능하며, 문의는 보건소 출산지원담당(☏620-7941)호 하면 된다.

 

 

이환주#  남원시#  출산장려#  가족사진공모전#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083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i>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