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성군 공무원에 감동한 민원인. 마음을 전하다 - 장성군보건소,주민이 제작해 직접 감사패 전달 훈훈한 감동
  • 기사등록 2017-08-23 16:30:54
기사수정


 


장성군보건소의 친절한 서비스에 감동한 주민이 직접 제작한 감사패공무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사회복지시설 사랑의 집에 거주하고 계신 박귀열(남, 73세) 어르신으로, 22일 사랑의 집 회의실에서 자비를 들여 만든 감사패를 조미숙 보건소장과 공무원들에게 전달했다.

박 어르신은 독거노인 주거시설인 사랑의 집에서 거주하면서 거의 매일 바로 옆에 위치한 보건소를 방문해 고질병인 허리통증 치료를 받고 있다.

 

박 어르신은 “보건소에서 한방 침 진료와 물리치료를 받으며 방문때마다 친절하게 대해준 보건소 공무원들의 따뜻함에 감동해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감사패를 직접 만들었다”고 말했다.

 

감사패에는 박 어르신이 직접 작성한‘전남 장성군 보건소에서 근무하시는 여러분께 군민 한사람 한사람의 송죽같은 마음과 정신으로 사랑을 베풀어 주신 노고에 치하드리며 장성보건소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문구가 적혀져 있다.

 

조미숙 보건소장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감사패를 받게 되어 오히려 황송하다”며 앞으로 군민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지킴이로서 역할을 더 충실히 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장성군#  공무원#  감사패# 장성군보건소#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078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