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역에 행복 전하는 파수꾼 역할 다짐’ -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나주지회·나주금성라이온스·나주금성여성라…
  • 기사등록 2017-08-23 12:03:0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나주지회(지회장 양경완), 나주금성라이온스클럽(회장 장치민), 나주금성여성라이온스클럽(회장 전경숙) 이상 3개 단체는 지난 8월 21일, 합동봉사 활동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나주금성라이온스클럽 회관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서 3개 단체 대표들은 상호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에 행복을 전파하는 파수꾼 역할을 다짐하며,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 어디든 찾아가 봉사하자”고 뜻을 모았다.

 

장치민 회장은 “성격이 다른 단체가 상호 의기투합해 합동 봉사 협약식을 체결한 것은 전례가 없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타 관련 단체의 좋은 본보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특히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 경로당 위문 공연을 비롯해 설날, 추석 등 명절 기간 출향향우를 위한 귀향 음악회 등 각종 공연 개최준비를 위한 지속적인 협력도 이뤄질 예정이다.

 

양경완 지회장은 “양 봉사단체와 밝은 지역사회를 위한 뜻 깊은 활동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지역 시민사회 여러 단체들도 함께 동참해주길 조심스레 기대해본다”는 소감을 전했다.

 

나주금성여성라이온스클럽 박 모씨는 “양 국제봉사단체와 예술인 단체가 의기투합하여 지역 내 여러 시설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봉사를 할 수 있게 되어 가슴이 벅차올라 온다”며, “구체적인 봉사 일정이 빨리 잡혀서 온정의 손길을 나누었으면 한다”고 기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078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