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시 동구, 제3회 ‘돗자리 야외 영화데이트’ 개최 - 5일 용산생활체육공원서 영화 ‘겨울왕국’ 상영
  • 기사등록 2017-08-02 13:08:5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성금 기자=광주 동구(청장 김성환)는 오는 5일 저녁 7시30분 용산생활체육공원에서 ‘제3회 돗자리 야외 영화데이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민들에게 다양하고 색다른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돗자리 야외 영화데이트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를 상영해 매회 천여 명의 주민들이 찾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상영작인 ‘겨울왕국’은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신비스러운 힘을 가진 언니 엘사와 동생 안나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애니메이션 최초 1천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화제를 모았다.

 

동구는 사전행사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후 4시부터는 가족들이 함께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풀장을 오픈한다.

 

김성환 동구청장은 “야간에 펼쳐지는 돗자리 영화데이트가 주민들에게 이색적인 추억을 선사하며 동구만의 새로운 문화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발굴해 주민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4회 돗자리 야외 영화데이트는 다음달 2일 저녁 7시30분 용산생활체육공원에서 영화 ‘해적’을 상영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060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