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트라비스' 전속모델인 인기탤런트 소유진(소유진 이하사진/트레비스 본사 제공)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골프웨어를 입은 인기탤런트 소유진씨가 그녀의 미모와 세련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던 그 의상을 고흥에서도 접할 수 있게 됐다.
트레비스 고흥매장(사진/강계주) 고급브랜드의 골프웨어로 가격은 물론 아름답고 세련된 패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트레비스’ 매장이 고흥에서 오픈했기 때문이다.
12일 문을 연 ‘트레비스 고흥점’은 고흥읍 남계리 631번지에 위치하고 있는데 고흥읍 봉황산 입구 로터리에서 축협마트 쪽으로 약 100여 미터 지점 최인숙 가구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다.
고흥군에는 각종 아웃도어 메이커 매장은 여러 개가 오픈돼 있지만 골프웨어 전문매장은 트레비스 매장 단 하나 뿐이다.
45평 규모의 이 매장에는 20대부터 노년층까지의 남,여,노,소의 의상은 물론 모자, 신발, 가방, 벨트, 골프가방에 이르기까지 각양각색의 다양한 패션과 골프용품들이 진열 판매되고 있다.
특히, 이유미(강영훈) 대표는 “매장 개점기념으로 고가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지역민들을 위해 상품에 따라 50%~60%까지 큰 폭으로 할인판매를 하고 있으므로 많은 애용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