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생각을 바꾸면 길이 보인다. 곡성군,농업인 의식개혁 워크숍 - 농업 발전을 위한 역할 모색과 화합하는 시간 가져 - 자신들의 역할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 기사등록 2017-07-13 14:51:31
기사수정


 


 


곡성의 농업경영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 농업발전을 위해 자신들의 역할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곡성군(군수 유근기) 한국농업경영인 곡성연합회(회장 한철우)는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회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곡성군 농업기술센터 대청마당에서 농업경영인 의식개혁 워크숍을 개최했다.

첫째 날은 ‘농업인에 대한 농업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NH농협은행 신상선 곡성군지부장의 주제발표와 함께 토론이 진행됐고, 한국농어촌공사 곡성·구례지사 고영배지사장의 ‘농업도 경영이다.’주제로 강의와 군 농업기술센터 김인수 소장과 농정과 농업정책팀 김재만 팀장은 기후변화에 대응한 작목, 농업정책에 대해 특강이 이어졌다.

 

둘째 날은 열대작물 관련하여 광양농업기술센터 실증시험포장을 방문하고, 광양 봉강 친환경비료, 구례 섬진강 어류생태관 등을 견학했다.

군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농업경영인이 화합하고 급변하는 농업환경에 대비해 농업경영인으로 지역에서 해야 할 역할이 무엇인지 생각해보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곡성군#농업인#유근기군수#길이보인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042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