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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경찰,「혁신.고객만족 담당자 워크숍」개최
  • 기사등록 2007-11-21 08: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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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지방경찰청(청장 직무대행 박웅규)은 11. 20 ~11. 21까지 1박 2일 동안 전남 나주군 남평읍 소재 중흥 골드스파&리조트에서 혁신담당자, 민원실 담당, 지구대 관리반 등 총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일선 경찰관의 혁신 의지를 고취하고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하여「혁신.고객만족 담당자 워크숍」을 실시하였다.

이번 워크숍은 혁신 마인드 교육 및 실습을 통한 체득, 고객불만사례 중심의 고객만족 교육, 혁신 및 벤치마킹 가능 사례 발표, 토의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박봉기 경무과장은 ‘경찰혁신의 궁극적인 목표는 치안서비스의 고객인 국민만족도를 제고해 나가는 것이며,

이를 위해 시민의 불편과 불만요소를 찾아 과감하게 제거해 나가는 등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경찰상을 정립해 나가도록 노력하자’고 강조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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