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구, 소외된 아이들을 위한 무료영화 상영
  • 기사등록 2017-05-23 10:30:2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태영 본부장] 광주 서구(구청장 임우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희망플러스 문화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24일 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무료로 영화를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해상화재보험(주) 호남지역본부 동광주사업부(이상 현대해상화재보험)와 서구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하여 추진된다.

 

영화 관람 기회를 쉽게 접하지 못하는 아동들이 좀 더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

 

매 분기 광주상무 CVG 영화관의 일부를 대관하여 관람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현대해상화재보험에서는 아동들이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매분기 프로그램 사업비를 후원하게 된다.

 

광주상무 CGV 영화관에서는 아동들을 위해 팜콘 및 음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서구청과 서구지역아동센터 협의회에서는 아동들이 영화를 관람하는데 안전하고 편안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차량 이동 및 인솔 등 행정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구청 관계자는 “지역의 소외된 아동들의 문화적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해주신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지역 아동들이 좀 더 다양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988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