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성군, 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 개최 - 14개 센터 참여 아이들 재주 뽐내기
  • 기사등록 2017-04-30 20:56:2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장성 지역아동센터 연합회가 지난 29일 장성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어린이와 부모, 아동센터 관계자 등 약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아이들이 직접 준비한 공연으로 꾸며진 발표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발표회에는 지역아동센터에서 프로그램을 통해 끼와 재능을 키워 온 아이들이 오랜기간 갈고 닦아 온 문화 예능 분야 특기를 한 자리에 모여 뽐내는 자리로 장성 지역 14개 지역아동센터가 참가했다.

 

참가 어린이들은 아동센터별로 난타, 바이올린 합주, 댄스 공연, 희망날리기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특히 지역 어린이들의 발표회를 응원하기 위해 상무대 군악대가 축하 연주를 펼쳐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홍길동테마파크, 황룡강 강변에서 펼쳐지는 제18회 장성홍길동축제에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황룡강변 유채꽃을 보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군 관계자는 “발표회를 위해 오랜 기간 공연을 준비한 아이들이 재능 발굴은 물론 자신감을 높여주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아이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이를 성취하면서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해 가도록 어른들의 따뜻한 보살핌이 필요하다.”며 “아이들의 꿈과 희망이 실현되는 옐로우시티 장성을 만드는데 어른들이 힘을 모아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967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