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OODTV-명지대, 청년들에게 희망 메시지 전한다.
  • 기사등록 2017-03-10 16:55:4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GOODTV 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과 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가 9일 서울 서대문구 명지대 총장실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명지대는 국내 교육현장에서 일어나는 선한 사역을 전세계에 알리고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또한 GOODTV가 청년세대를 대상으로 기독교적 영성 및 인문학적 소양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 제작한 크리스천 명사특강 프로그램 <멘토링코리아> 제작을 전폭 지원키로 했다. 명지대는 <멘토링코리아> 제작을 위해 장소를 제공하고, 학생들의 참여도 적극 독려할 방침이다.

 

<멘토링코리아>는 지난해 성결대학교와 함께 세상 속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사회 각계각층의 저명한 인사들을 초대해 방황하는 청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왔다.

 

그동안 스타트레인 정주호 대표,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 KR컨설팅 이강락 대표,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임동규 대표 등 각계 명사들이 출연해 도전의 메시지를 전했다.

 

명지대 유병진 총장은 "청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GOODTV 프로그램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명지대 학생들이 멘토링코리아를 통해 미래에 대한 꿈을 찾아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명지대와 함께 하는 멘토링코리아는 오는 4월부터 GOOD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명지대는 교단과 교파를 초월한 순수 복음주의 기독교 대학으로,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학술의 이론과 올바른 활용방법을 연구해 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904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