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구 자율방범연합대 전국최초 대의원 정기총회 개최 - 송기석 국회의원/임우진 서구청장/이유진 서부경찰서장 참석 - 심철의 시의원에게 감사패전달
  • 기사등록 2017-01-15 16:05:5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태영]광주광역시 서구 자율방범연합대(대장 박건태)는 2017년 서구자율방범연합대대의원 정기총회를 14일 오후5시 서부경찰서 5층대강당에서 송기석 국회의원과 임우진 서구청장 이유진 서부경찰서장 이 현 광주시 자치행정국장 심철의 시의원 오광교 서구의회 의장과 오광록 부의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현직 교육공무원 으로써 청소년 선도에 앞장서고 매주 2회씩 관내 취약지구 방범순찰을 하고  있는 화정2동 김정아 총무에게 그 공로을 인정하여 임우진  서구청장 의  표창을 비롯 그동안 열심히 활약한 대원들에 대한 이유진 서부경찰서장의 표창이 있었다.

 

또한 연합대 발전을 위해 도움을 주신 광주시의회 심철의 의원에게 580여명의 서구방범대원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 전달식도 있었다.

 

심의원은 농성2동과 화정2동의 방범초소 사업비를 지원하는등 서구방범대 발전을위해 많은 도움을 주었다.


특히 이날은 국정에도 바쁘신 광주시 서구갑 송기석 국회의원(국민의당 )이 참석하여 방범대원들을 격려하고 위로하는 자리가 되었다.

 

송의원은 매주 지역구를 찾아 관내 크고 작은 행사를 찾아다니며 주민과의 대화를 하고 있으며 송의원이 국정으로 못내려올때는 부인인 임미란교수(광주대 영문학과)가 노인복지관과 자율방범대를 찾아 순찰을 하는등 봉사를 실천하고 있어 주민들로 부터 찬사를 받고있다.

 

임우진 서구청장은 지난해 초소부지가 없어 임시초소에서 모여 방범활동을 하는 화정2동의 애로를 해결하고자 공용주차장 자리에  화정2동의 초소부지를 제공하는등 많은 도움을 주었으며 청소년 자율방범대원들을 위해 조끼를 지급하기도 했다.

 

또한 이날 행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질수 있도록 장소를 제공하는등 방범대를 적극 지원하는 이유진 서부경찰서장에게 방범대원 모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845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