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불우청소년선도회 광주지부 개소
  • 기사등록 2009-02-16 11:21:41
기사수정
 
사) 한국불우청소년선도회 중앙회 광주지부가 지난15일오후3시 광주광역시 풍암동 (주)동아커뮤니케이션 사옥에서 개관식을 갖고 업무를 시작하였다.


이날 개관식에는 선도회 배영수 총재를 비롯하여 배영래 회장. 전선오 기획실장 및 풍암동 봉필호 동장님 등 (주)동아커뮤니케이션 지인 150여 지인들이 참석해 성대하게 개관식을 하였다.

배영수 총재는 인사말에서 새로 탄생한 중앙회 광주지부가 중앙회 본부를 뒷받침 하여 더욱더 불우청소년 선도 사업을 발전 시켜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청소년들의 일은 우리 모두 국가와 미래의 희망들을 위해 노력하며 바르게 살아가도록 선도해 나가야한다\"고 말했으며 이 자리에 참석한 회원들 및 지인들은 앞장서서 청소년들이 바른길을 가도록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배영래 회장은 \"그 동안 광주지부가 없어 광주의 청소년 선도 사업에 걱정이 되었으나 이번에 적극적이고 능력 있는 회원들이 광주지부를 맡아서 광주청소년선도회의 발전이 벌써 눈에 보인다며 모든 일을 계획적으로 이끌어 나갈 것을 주문\"하였다.


이날 중앙회 광주지부장에 (주)동아커뮤니케이션 이호진 대표이사 / 부지부장에 고향24시 농수산자료포털사이트 김기만 사장 / 사무국장에 산나리산약초 쇼핑몰 이계선사장 등이 중앙회 광주지부 임원으로 임명되었으며, 중앙회 배영수 총재로 부터 표창장 및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이호진 중앙회 광주지부장은 \"배영수 총재님 및 배영래 회장님께서 항상 청소년 선도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해 주셨으며 특히 불우청소년 환경개선의 중요성을 인식하시고 물심양면으로 많은 지지\"를 해주신데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이호진 광주 지부장은 광주 광일고등학교 배규필 학생에게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봉사정신과 불우이웃을 돕는데 기여 하였기에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수여하였다.

중앙회 광주지부장에 임명된 이호진 지부장은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운영하는 (주)동아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로서 청소년들을 위해 많은 유익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적국의 청소년들에게 배포하고 불우청소년 환경 개선에 노력 하고 싶다며 중앙회 본부의 전폭적인 도움을 요청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83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