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평군 드림스타트가족 한마당큰잔치 개최
  • 기사등록 2016-12-17 16:05:5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조영선]함평군(군수 안병호)은 16일 오후 5시부터 함평군노인복지회관 대강당에서 2016년 드림스타트 가족 한마당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드림스타트 가족과 후원기관 등 100여 명이 참석해 한 해 동안 진행한 각종 프로그램의 성과를 발표하고 가족의 화합을 다지는 자리를 마련했다.


식전행사로 드림스타트 1년을 돌아보는 영상물을 상영하고, 남도사물놀이가 진행됐다. 한 켠에서는 바자회도 마련됐다.


1부 기념식에서 안병호 군수는 “우리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며 “드림스타트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출발선이 되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열린 2부 행사에서 아이들은 퓨전무용, 합기도시범, 인도네시아어 발표 등 1년간 배운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 레크리에이션과 경품 추첨을 통해 온가족이 즐겁게 뛰어노는 시간을 가졌다.


군 관계자는 “모든 아이들이 풍요롭고 행복한 함평에서 마음껏 꿈을 펼치고, 그 아이들이 자라 다시 우리 함평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평군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아동 308명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할 수 있도록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817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