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서구청, 백혈병 어린이 돕기 희망이벤트 실시 - 오는 28일까지 서구청 SNS(페이스북)에서‘좋아요’누르면 100원씩 적립
  • 기사등록 2016-12-13 11:28:0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태영] 화정동에 거주하는 윤양(12세)은 지난 2월 백혈병 재발로 인해 골수이식을 통한 조혈모 이식 수술을 받았다.

 

하지만 수술 후 상태가 호전되지 않아 의사소통도 되지 않은 채 중환자실에 누워있는 상태다.

 

더욱이 아버지가 갑작스런 위암으로 돌아가시고 엄마는 일용일로 근근이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는 형편이다.

 

이런 딱한 사연을 접한 서구청 직원들은 지난 9월 들은 아름다운 가게와 공동으로 자선 바자회를 개최했고, 수익금 5백만원을 수술비로 지원하기도 했다.

 

하지만 윤양의 상태는 호전되지 않고 있어 안타까움을 더해주고 있다.

 

더욱이 날로 늘어나는 치료비 때문에 윤 양의 가족은 행여나 치료조차 받지 못할까봐 노심초사다.

 

이에 서구는 윤 양과 가족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팔을 걷어붙이기로 했다.

서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공동으로 SNS(Facebook) 희망이벤트를 마련키로 한 것.

 

오는 28일까지 서구청 페이스북에 방문하여 ‘좋아요’ 또는 ‘공유’를 누르면 1,000원씩이 적립되고, 1인당 2,000원까지 후원할 수 있다.

 

지역 주민 누구나가 참여할 수 있으며 적립된 후원금은 전액 윤양의 치료비로 쓰이게 된다.

 

서구청 관계자는 “SNS(Facebook)를 통해 많은 분들이 윤 양 가족에게 힘과 용기를 실어줬으면 좋겠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810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