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원시, 이강래 국회의원 초청 시정간담회 가져 - 각종 현안사업 협력방안 논의
  • 기사등록 2009-01-30 01:52:11
기사수정
 
남원시는 지난 1월 29일 이강래 국회의원과 하대식.이상현 도의원 등을 초청하여 시정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2009년도 주요업무계획 프레젠테이션 설명과 주요 현안사업, 중점관리사업 등에 대한 보고와 시정전반과 지역발전 방안에 대한 폭넓은 논의가 자유스런 토론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주요 간담내용들은 일반산업단지 조성, 천연도시가스 조기공급, 지리산권 관광개발사업, 지리산 삭도 궤도 설치 용역, 네트워크형 자전거도로망 개설 등 향후 지역발전을 견인할 신성장동력 산업들에 대한 예산 확보 방안 등 공동 대응과 협력 증진 방안에 대해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최중근 남원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활력있는 지역경제와 일류 명품도시를 만들기 위해 시민 모두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하면서, 이강래 국회의원을 포함한 도의원께서 예산 4천억원 시대 개막에 큰 힘을 주신 것처럼 금년 한해도 변함없이 도와주실 것을 요청하였다.

한편 이강래 국회의원은 “지역발전을 위해 성심껏 일을 하겠다” 면서 남원발전을 위해 모든 지혜와 역량을 하나로 결집하여 지역발전과 비전을 실현해 나아가자고 밝혔다.

한편 남원시는 매년 국회의원과 도의원을 초청하여 시정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갖고 있으며, 주요 현안사업과 국도비 예산 확보에 공동 대응함으로써 2009년에는 국도비 확보액이 전년대비 27%나 증감한 1,437억원을 확보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76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