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레드엔절, 2016 리우올림픽 응원단 '승전 공연' - 버블엑스, 에이딘, 트윈베리, 엘빈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딘엔터테인…
  • 기사등록 2016-08-15 17:13:54
기사수정

 

 

▲ 2016 리우올림픽이 중반을 달리고 있는 8월13일 명동 한복판에 정렬의 붉은노을이 물들었다. 이번 명동 리우올림픽 응원 공연은 레드엔절,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딘엔터테인먼트 공동 주최주관으로 진행됐다. 사진제공= 나비미디어

 

 

[전남인터넷신문] 2016 리우올림픽이 중반을 달리고 있는 8월13일 명동 한복판에 정렬의 붉은노을이 물들었다.

이번 명동 리우올림픽 응원 공연은 레드엔절,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딘엔터테인먼트 공동 주최주관으로 이루어졌다.

레드엔젤응원단은 2006년부터 모든경기를 응원하며, 착한천사운동을 실천해온 응원단으로, 매월13일 헌혈의날을 기념하며 명동예술극장 광장에서 헌혈홍보와 함께 힘내라대한민국을 외쳐왔다.

한류문화의 중심가인 명동에서 패션과 응원의 조화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새로운 응원문화를 접하게 하는데 충분했다.

지나가던 외국관광객들 또한 걸음을 멈추고 어깨춤과 박수를 보내며 패션과 응원의 물결을 함께 이루었다.
함께 출연한 버블엑스, 에이딘, 트윈베리, 엘빈도 재능기부를 통해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뜻깊은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레드엔젤응원단 박재현단장은 (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회와 진행하고 있는 #13652016 전국민 문자공모전에 모든 국민의 참여를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708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