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사람인HR(143240)이 운영하는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이 ‘2016 올해의 브랜드 대상’ 취업포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사람인은 지난 2012년 이래 올해의 브랜드 대상만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올리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취업포털임을
증명했다.
사람인이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비결은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인 것은 물론, 업계 선두 기업으로서 기존에는 직업 정보 제공
위주였던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탈피해 구직자와 기업에게 보다 큰 가치를 제공하는 리크루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한 데
있다.
이를
위해 사람인은 구직자와 기업이 꼭 필요로 하는 정보를 선제공하고자 매칭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해, 자동으로 구직자에게 기업을 추천하는
‘아바타서치’와 기업에게 인재를 알려주는 ‘판도라매칭’을 각각 선보였다.
또,
모바일이 보편화됨에 따라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구직활동을 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 구성의 편의성을 높이고, 모바일 취업성공
도우미, 모바일 이력서 작성 등의 서비스도 업계 최초로 론칭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사람인은 2011년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무려 60개월 동안 코리안클릭 기준 취업포털 사이트 월간 일평균 순방문자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 코리안클릭 기준 취업포털 월간 모바일 웹 방문자수도 2012년 3월부터 52개월 연속으로 최고의 자리를 지켜 오고
있다.
사람인의
방상욱 실장은 “일자리를 원하는 구직자와 인재를 찾는 기업의 간절한 마음을 함께 나누고, 이들의 고민을 해소할 수 있도록 전심전력을 다한 우리의
진심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람인은 시장을 선도하는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용자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일과 사람을 잇는 가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