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무안군(군수 김철주) 종합민원실은 ‘군정의 존재가치는 군민에 대한 최상의 서비스’라는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매주 화․목요일에 모든 직원이 하루씩 1일 친절교육 강사가 되어 스스로 친절 마인드에 대해 되돌아보고 직원들과 공유함으로써 진심이 베인 친절을 함양하게 된다.
주된 교육내용으로는 항상 밝은 모습으로 먼저 인사하고, 상대방의 말을 끝까지 경청하며 본인이 처리하는 업무에 대해 정확하게 안내할 수 있는 역량강화 등 민원인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내용을 발굴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편리하고 효율적인 민원처리를 위해 민원인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전산화하는 한편, 민원도우미가 전산기기 사용법과 민원내용에 따른 응대로 신속한 민원처리를 돕고 있다.
아울러 민원실 뿐 아니라 군청 전체직원을 대상으로 아침 친절방송을 실시해 공직자의 친절서비스를 생활화해 무한친절, 무한봉사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68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