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학생 대상 新TOEIC 릴레이 무료 특강 진행
  • 기사등록 2016-05-03 16:55:54
기사수정
한국TOEIC위원회(www.toeic.co.kr 대표 오재환)는 신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정확한 시험 정보와 학습법을 제공하기 위한 '신(新) 토익 릴레이 무료 특강'을 3월과 4월에 이어 5월에도 진행한다.

 

‘신토익 릴레이 무료 특강’은 오는 5월 26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전국 주요 대학에서 진행되며 YBM 스타강사가 참여해 신토익과 토익 스피킹의 유형 분석, 학습 전략을 소개한다.

 

특강은 5월 3일 강원대학교(춘천)를 시작으로 10일 부산외국어대학교, 12일 단국대학교(천안), 16일 경희대학교, 18일 동명대학교, 26일 한림대학교에서 개최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신청할 수 있다. 접수 마감일은 각 설명회 일정 전날까지이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한국TOEIC위원회는 특강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ETS 新TOEIC 공식 대비서, 토익 및 토익 스피킹 무료 응시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 현장에서 TOEIC Speaking 을 15% 할인된 가격에 접수할 수 있다.  

 

YBM 한국TOEIC위원회 관계자는 "5월 신토익 시행을 앞두고 응시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학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난 3월부터 릴레이 무료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며, "토익을 준비하는 응시자들이 많이 참여해 신 토익 정보 및 학습 전략 노하우를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응시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무료특강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5월 29일 치러지는 신 토익은 전국 고사장에서 시행되며, 응시를 희망하는 수험생은 5월 26일까지 홈페이지와 YBM 앱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성적은 6월 17일 오후 3시에 발표된다.

.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634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 11월 30일 정상부 상고대
  •  기사 이미지 제30회 광주난대전 전시회를 가다~
  •  기사 이미지 커피향 가득한 동명동 거리를 가다~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