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출향인사 "내고향무안쌀판매 앞장" 3만포대 판매 협약식 - 쌀재배농가에게 희망/ 경영정상화에 도움
  • 기사등록 2016-04-18 20:10:1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태영]무안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 김옥현)은 4월18일 오전 11시 법인회의실에서 (주)여주농산 (대표 전오수)과 쌀판매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전남도의회 양영복의원과 정영덕 의원이 참석하였으며, 무안군청 농정과장과 박영수 일로농협 조합장등이 참석했다.

 

본 협약은 금년 8월말까지 쌀 3만포대(20kg)를 공급키로 하였으며 추후 추가로 계약키로 협의했다.

 

이 협약이 체결되기 까지는 (전)무안군 한농연회장( 박철환)의 무안쌀판매에 적극적인 지원이 있었으며,

세계로마트 회장인 양연주(삼향출신)씨의 적극적인 고향사랑이 이루어낸 결실이다.

 

이로써 무안군농협쌀조합은 수도권에 대량거래처를 확보함으로써 경영에 많은 도움이 될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쌀농사를 짓는 농민들에게 판로를 확보함으로써 희망을 심게되었다.

 

현재  수입산쌀과 국내 저가미에 의해 무안쌀 판매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은 싯점에 얻어낸 결과라 더욱더 의미가 있다.

 

행사를 주관한 김광후 상무는 어려운 쌀판매에 적극 앞장서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경영정상화를 이루기 위해 전 직원 쌀판매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624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