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갑석 후보, 광주정치의 꿈, 시민의 힘으로 달성할 것
  • 기사등록 2016-03-27 15:46:44
기사수정


송갑석(더불어민주당/광주서구갑) 후보는 26일 오후 5시 서구 농성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국민이 갑인 나라’를 기치로 열린 이번 개소식에는 박승희 열사 부모님을 비롯한 광주시민과 김상곤 더민주 인재영입위원장, 김광진 국회의원, 이용섭 전 국회의원을 비롯한 더민주 국회의원 후보, 홍진태 동구청장 후보, 김국민 더민주 전국대학생위원장 등 1천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참석한 김상곤 더민주 인재영입위원장은 축사에서 “송갑석 후보는 우리당 인재영입 1호로 추천하고 싶었던 인물”이라며 “광주와 대한민국의 민주화를 위해 살아온 인물을 우리가 정치인으로 키워 줄 준비가 된 것 같아 마음이 벅차다”고 전했다.

 

김광진 국회의원은 “시민들은 늘 자신들과 웃고 울어온 사람을 선택한다”며 “이 자리에 있는 송갑석 후보가 광주를 대표하는 정치인으로 나가는데 서있다”고 말했다.

 

이용섭 전 국회의원은 “송갑석이 광주정치를 살릴 중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도와야한다”고 발언했다.

 

송갑석 후보는 “민주화운동에 청춘을 바쳤던 것처럼 사회에서 아픈 사람들의 목소리가 되어주고 발이 되어주는 것을 사명으로 삼았다”며 “함께 꿈꿔왔던 광주정치는 시민의 힘으로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송 후보는 “광주의 자긍심과 격을 높이고 ‘을’과 ‘갑’이 화합해 살 수 있는 정치할 것”이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609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