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우먼스톡, 심쿵딜.방송딜 전상품 완판
  • 기사등록 2015-11-30 15:01:4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11월 한 달 간 진행한 심쿵딜·방송딜 전상품을 완판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올해 초 오픈한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 셀러브리티로 구성된 뷰티 디렉터가 직접 동영상을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판매하는 모바일 뷰티 홈쇼핑이다.

 

뷰티 전문가가 선별한 제품에 한해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을 촬영하여 판매하는데, 이렇게 공개되는 영상딜의 경우 다음 상품이 공개되기 전까지 국내 최저가로 판매된다. 때문에 제품력 및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연일 완판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우먼스톡은 11월 한 달 간, 우먼스톡 어플리케이션 사용자에 한해 심쿵가 이벤트를 실시했다. 심쿵가 이벤트는 고가의 브랜드 제품을 획기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일종의 타임 세일로, 이번에 공개된 유리아쥬 립밤, 디올 립글로우, 키스미 마스카라, 아이오페XP, 시세이도 뷰러, 빌리프 수분크림, 시세이도 퍼펙트 휩 모두 1분만에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성황리에 마무리된 11월 심쿵딜은 오픈 시각을 비밀에 부쳤다. 진행 당일, 딜 오픈 한 시간 전에 앱 알림을 통해서만 시각을 받아볼 수 있는 형태였으나 알림 설정에 관한 문의가 많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12월부터는 무조건 오후 네 시에 공개되는 형태로 변경되었다.

 

12월 1주차 심쿵딜은 가장 인기가 많았던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와 아이오페 xp로 밝혀졌으나, 차후 제품 리스트는 공개되지 않아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우먼스톡을 운영하는 ㈜크라클팩토리 김강일 대표는 “동일한 가격일 때 상품을 동영상으로 보여주면 이미지로 보여주는 것보다 최소 다섯 배 이상 판매율이 늘어난다.

 

물론, 우먼스톡이 방송딜과 심쿵딜에 있어 최저가 정책을 고수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완판 행진의 가장 큰 공신은 동영상이 아닐까 한다”며, “성원에 힘입어 12월에는 더욱 다양한 방송딜과 심쿵딜을 준비했다.

 

공개하는 모든 딜을 완판시키는 게 우먼스톡의 12월 목표다. 그 만큼 하나하나 꼼꼼히 따지고, 고심해서 상품을 선택했으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532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