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못된고양이 양진호 대표, 인덕대 CEO 초청강연 성공전략 전해 - 인덕대 청년창업 한마당투어’에서 CEO강연 및 토크콘서트 열려
  • 기사등록 2015-11-22 11:00:0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액세서리 프랜차이즈 기업 NC리테일그룹 못된고양이의 양진호 대표가 지난 19일 열린 ‘2015 인덕대 청년창업 한마당투어’의 CEO 강연자로 초대돼 강연을 했다.

인덕대 은봉관 은봉홀에서 진행된 ‘2015 인덕대 청년창업 한마당투어’는 창업을 꿈꾸는 대학생 및 예비 청년 창업가에게 성공한 CEO의 창업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한 취지로 열렸다.

못된고양이 양진호 대표는 인덕대를 졸업한 선배이자 못된고양이를 국내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1위 기업으로 성공시킨 입지전적인 스토리를 가진 CEO라는 점이 높이 평가돼 이날 특별 강연자로 초대됐다.

이날 CEO 강연 주제는 ‘청년창업 성공전략 및 기업가정신’으로 양 대표는 25년 전 서울 남가좌동 모래내 시장에서 액세서리를 판매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120여 개 매장과 중국 등 해외 매장 운영 등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키기까지의 성공 노하우와 스토리를 전했다.

강연 후 열린 토크콘서트에서는 자유로운 질의 응답을 통해 성공창업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청년 창업가들에게 도전정신과 창업에 대한 열기를 확산시키는 시간을 가졌다.

못된고양이 양진호 대표는 “이번 강연으로 창업에 관심이 많은 모교 재학생들과 예비창업자들의 도전 정신과 열정을 확인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창업에 도전하고자 하는 많은 청년들을 응원하고 미력하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C리테일그룹의 못된고양이는 25년의 패션 액세서리 노하우를 자랑하고 있으며 원가절감과 신속한 제품출시가 가능한 유통 시스템 구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액세서리의 유행을 주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527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