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는 체계적인 적립 시스템 구축 및 고객 편의
제공을 목적으로 지난달 26일 주식회사 터치웍스와 업무협약 체결 및 서비스 제휴를 공식 발표하고 개편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공차는 터칭 서비스 도입 약 한 달째를 맞이하는 현재, 가입자 수가 40만 명을 돌파한 것으로 파악했다. 비교적 짧은 기간
내에 높은 가입자 수를 기록한 것은 무엇보다 터칭 시스템의 간편한 사용 방식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터칭 이용 고객은 계산대 앞에서 앱을 열어 점원에게 보여주거나 매번 전화번호를 알려줄 필요 없이, 이미 소지한 교통카드나 스마트폰을 리더기에 터치하기만 하면 된다.
이렇게 한 터치한 카드는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동일하게 적립할 수 있어 종이쿠폰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터칭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고유의 특허 기술을 이용한 무선통신 방식의 인증 절차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높은 보안성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사은품으로 제공한 티 보틀의 인기도 40만 명 돌파에 큰 역할을 했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통해 공차 티 보틀 관련 이미지와
후기글이 급증하면서 증정 방법이나 구매 관련 문의가 폭주하는 등 이벤트 참여 열기가 고조돼 당초 예상보다 한달 정도 일찍 티 보틀 준비수량이
매진된 것으로 나타났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터칭 시스템의 우수성과 티 보틀의 입소문 등으로 단기간 내에 가입자 수 4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이번 프로모션의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 일상생활 속에서 차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공차의 새로운 시스템 도입에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면서 “모바일 스탬프 도입을 통해 공차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구매 적립하고 소중한 쿠폰 자산을 챙겨 폭넓은 혜택까지
가져가는 의미 있는 터닝포인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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