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첨단 척추관절 참튼튼병원 구로지점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파격적인 ‘1+1 건강검진이벤트’를 진행한다.
참튼튼병원 구로지점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건강 검진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시간적인 여유와 경제적인 부담 등으로 검진을 미뤄왔던 분들에게 비용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두 명이 방문할 경우 할인된 금액으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어 배우자 또는 부모와 동반하여 병원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초음파 검사의 경우 방사선사가 아닌 영상의학과 전문의가 직접 검사를 시행, 보다 정확한 검사를 기대할 수 있다.
위대장 내시경 검사 시 수면 검사를 원할 경우 수면료에 대한 비용을 별도 지불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안심하고 받을 수 있다.
휴가철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인 만큼 그 동안 바쁜 직장생활로 인해 검진을 미루던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원하는 휴가 날짜에 검진을 받기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수다.
참튼튼병원 구로지점 김정훈원장은 “최근 사전 예약부터 검사결과까지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는 연초나 연말시즌을 피해 여름 휴가철 건강검진을 받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귀중한 여름휴가철 검진을 받고자 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45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