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캄아일랜드 바다나무 애니메이션, 중국채널 조회수 5백만 넘어 - 중국 동영상 채널 개설 4개월 만에 5백만 기록, 내년 상반기 TV 시리즈 사업 …
  • 기사등록 2015-05-22 11:23:02
기사수정

 

▲ 바다나무 중국동영상채널
[전남인터넷신문/강성금]어린이교육 전문기업 캄아일랜드(대표 데이비드 노르담 로버츠)의 영유아 파닉스 브랜드 ‘바다나무’ 애니메이션이 중국에 진출, 누적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

 

이번 수치는 올해 2월, 중국동영상 공유 사이트 Yuku(유쿠), Tudou(토뚜), Iqiyi(아이치이)에 바다나무 채널이 개설된 지 약 4개월만이다.

 

바다나무 애니메이션은 영유아를 위한 음악 비팝(Baby-POP)으로, 2~7세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영상과 노래로 영어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 파닉스 학습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바다나무 유투브 채널의 경우 13년 3월 처음 오픈 후 2년 만에 조회수가 6천 8백만 건을 넘었고 현재 일평균 조회수 31만 명, 분당 예상 시청 시간은 60만 시간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2016년 상반기에는 총 26부작으로 이뤄진 TV시리즈가 출시 및 방송될 예정으로, 온라인/ 어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방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채널로 뻗어나갈 전망이다.

 

데이비드 노르담 로버츠 캄아일랜드 대표는 “바다나무 비팝은 한국, 중국뿐 아니라 타 아시아권 국가, 미국 등 해외에서도 새로운 장르로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바다나무 스토리타임은 애니메이션과 인터렉티브 교구를 활용하는 새로운 개념의 학습 프로그램으로, 영어의 개별음가와 소리결합 능력을 익혀 아이가 영어단어와 문장을 스스로 읽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434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성공 기원 ‘강속구’ 던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