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카-콜라사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배우 이서진 모델 발탁
  • 기사등록 2015-05-15 15:08:28
기사수정
-1천여 가지 커피 향 같은 매력의 이서진, 커피 애호가이자 커피 향 예찬론자로 알려져-풍성한 커피 향을 담은 ‘조지아 고티카’와 이서진의 지적이고 프리미엄 한 이미지 잘 부합해 - TV-CF, 소비자 행사, ‘삼시세끼 정선편’ 통해 커피 향 즐기는 이서진 모습 만날 수 있어-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캔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풍성한 커피향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의 모델로 커피 향 같은 매력의 보조개 미남 이서진을 모델로 발탁했다.

 

 

지적인 외모와 연기의 프리미엄 연기자인 이서진은 최근 다양한 리얼리티 예능에서 본인만의 솔직한 매력과 움푹 패인 보조개로 ‘보조개천사’, ‘보천이 오빠’ 등으로 불리며, 대세 예능인으로서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처럼 이서진이 아이돌 못지 않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은 그윽한 로스팅 향과 고소한 견과 향, 은은한 꽃 향, 청량한 과일 향 등 1천여 가지의 커피 향처럼 복합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

 

 

유기농 라이프를 표방한 ‘삼시세끼 농촌편’에서는 열악한 상황에서도 커피를 마시겠다는 집념으로 맷돌커피를 탄생시켜 커피 애호가인 동시에 커피 향 예찬론자로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꽃보다 할배’를 통해서는 할배들을 위해 작은 것 하나라도 까다롭게 살피고 배려하는 등 무심한 듯 보이지만 따뜻한 속내의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서진은 이번에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의 듀얼 모델로 발탁된 세계적인 커피석학이자 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 기술위원인 션 스테이만 박사와 함께 TV-CF, 조지아 고티카 카페 등의 활동을 통해 ‘커피는 맛이 아니라 향’이라는 제품 컨셉트를 적극 전파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늘부터 첫 방송되는 ‘삼시세끼-정선편’을 통해 농번기를 맞아 농부로서의 본격적인 변신과 더불어 커피 향을 제대로 즐기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커피 향처럼 다양한 이서진의 매력과 프리미엄 이미지가 좋은 커피 향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와 부합한다.”며, “커피 향 예찬론자인 이서진을 통해 커피 재배부터 추출까지 세심한 관리를 통해 고소한 견과향, 커피 로스트향, 은은한 꽃 향 등 풍성한 커피 향을 담고 있는 ‘조지아 고티카’의 진가를 잘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조지아 ‘고티카’는 풍성한 커피의 향을 담아 낸 프리미엄 신제품으로 ‘커피는 단순한 맛이 아닌 향’이라는 프리미엄 커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430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