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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도군 의료서비스「고객만족 친절교육」실시
  • 기사등록 2007-11-01 09: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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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도군 보건의료원(원장 한광일)은 지난 30일 보건의료원 회의실에서 보건의료원과 읍면지소직원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광주동아병원 동아경영연구소 임지선 팀장을 초청하여 「고객 만족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이 교육은 직원친절도 향상을 위한 자체교육으로 올 상반기에 이어 2번째로 실시된 것으로 외래강사를 초청하여 고객만족과 의료인의 서비스 마인드, 실천하는 의료인의 행동예절, 상황별 고객응대 요령 등 실습위주로 실시하였으며,

열악한 의료 환경에 처해 있는 우리군의 상황에 비추어 기업체 및 민간 병․의원, 타 관공서의 현황을 구체적인 사례위주의 강의를 통해 공직자의 자세와 변화에 대한 필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 주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이 교육을 통해 완도군보건의료원 산하 전 직원은 군민들에게 친절봉사 서비스 실천 및 주민들이 체감하는 양질의 의료 서비스 제공과 주민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로 다짐했다.

한편 완도군보건의료원에서는 상대적으로 의료혜택이 취약한 군민들의 편의를 위해 방문보건, 주간보호사업, 군민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화요야간 진료실운영, 중식시간 지킴이 운영, 민원안내 도우미제를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등 군민보건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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