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래엔 아이세움, ‘어벤져스 체험 대회’ 열어 - 5월 9일, 10일 이틀간 교보문고 목동점, 광화문점에서 각각 열려
  • 기사등록 2015-05-06 08:05:2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의 아동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이 ‘어벤져스 체험 대회’를 연다.

이 행사는 어벤져스의 주요 등장인물인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등 4인방의 캐릭터를 활용, 다양한 형태의 놀이책으로 구성한 ‘어벤져스 시리즈’의 출간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5월 9일과 10일 이틀에 걸쳐 각각 교보문고 목동점과 광화문점에서 진행된다.

‘어벤져스 체험 대회’는 ‘어벤져스 팩티비티’에 실려 있는 어벤져스 관련 문제를 풀어 보는 ‘어벤져스 퀴즈 맞추기’, 간단한 수학 연산 활동을 기반으로 사고력과 집중력이 요구되는 ‘어벤져스 갤럭시 보드게임 대회’, 어벤져스 주인공들의 대표 무기와 헬멧을 직접 제작하고 착용해 어벤져스 멤버로 변신하는 ‘나도 히어로 변신 대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어벤져스 헬멧과 미니 피규어를 제공한다.

그중 ‘나도 히어로 변신 대회’는 온라인에서도 동시 진행되는데, 20일까지 미래엔 아이세움 카페(http://cafe.naver.com/iseum) 내 콘테스트 게시판에 어벤져스 변신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어벤져스 무기 제작소’ 4권 세트 및 영화 초대권을 증정한다.

한편, 미래엔 아이세움이 선보인 ‘어벤져스 시리즈’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등 주인공 4인방의 미니 피규어와 함께 이들의 대표 무기 및 헬멧 등을 직접 만들어 실제로 착용 가능한 ‘어벤져스 무기 제작소’, 500여 개가 넘는 캐릭터 스티커를 활용해 아이들의 개성과 상상력이 담긴 어벤져스 세상을 만들 수 있는 ‘어벤져스 팩티비티’, 게임하면서 수학 기초 연산 실력과 사고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어벤져스 보드게임북’, 만들기와 색칠놀이가 한 권으로 구성된 ‘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 어벤져스’ 등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놀이를 넘어 아이들의 창의력과 집중력, 상상력 향상에 기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어벤져스 체험 대회’의 자세한 내용은 미래엔 아이세움 카페(cafe.naver.com/iseu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425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