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씨스타, 태국 파타야 해변에서 때이른 여름 휴가 - 연예계의 주목받는 몸매, ‘씨스타’의 태국 파타야에서 생긴 일!
  • 기사등록 2015-04-23 19:54:50
기사수정
-자타공인 연예계 최강 핏 바디(Fit Body) 씨스타, 코카-콜라사 ‘태양의 마테차’ TV 광고 촬영을 겸한 팀 단합 대회 가져 - 태국 파타야의 촬영장 안팎에서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 과시하며 현지 남성들의 시선 잡아 - 섹시한 라틴 스타일 차 음료 ‘태양의 마테차’, 씨스타의 4인 4색 핏 바디 드러나는 TV 광고 금주 내 공개 예정


[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최강 몸매돌 씨스타가 태국 파타야에서 때이른 여름 휴가를 보냈다.

코카-콜라사의 섹시한 라틴 스타일 차 음료 ‘태양의 마테차’ TV 광고 촬영을 위해 태국 파타야를 찾은 씨스타는 사흘간의 짧은 일정이었지만 촬영장 안팎에서 건강하고 탄탄한 ‘핏 바디(Fit Body)’를 과시하며 잊을 수 없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핏 바디란 단순히 마른 몸매가 아닌 탄탄하면서도 건강한 섹시미가 돋보이는 몸매로 요즘 여성들이 선망하는 몸매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연예계 대표 몸짱 아이돌, 닮고 싶은 몸매로 ‘태양의 마테차’ 광고 모델이 된 씨스타는 올 여름 새 음반 준비를 앞두고 있는 등 올 여름 누구 보다 바쁜 살인적인 스케줄을 앞둔 상황. 멤버들은 이에 이번 파타야 나들이를 단순히 광고 촬영이 아닌 ‘미리 가는 여름 휴가이자 팀 단합 대회의 자리로 만들자’고 의기 투합해 보조 출연자 및 스태프들 모두와 함께 스스럼 없이 어울려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올해 TV 광고의 주요 콘셉트는 섹시한 라틴스타일 차 음료답게, 뜨거운 태양 아래 해변에서 하루종일 ‘태양의 마테차’와 함께 ‘런닝 바디 마테 바디, 먹방 바디 마테 바디, 비치 바디 마테바디’를 즐기는 내용으로 씨스타의 4인 4색 매력이 가득 담아 있는 스토리. 이를 위해 4명의 멤버 전체가 함께 하는 장면이 아닌 멤버 한 명 한 명의 단독 신을 찍을 때 특히 웃지 못할 에피소드들이 쏟아졌다.

다솜은 하얀 피부에 열광하는 현지 태국 남자들에게 구름 인기를 모아 촬영 할 때에도 환호성 소리가 이어져 촬영이 중단되기도 했다. 다솜은 현지 팬 뿐만 아니라 보조 출연자나 스태프들에게도 일일이 먼저 다가가 인사를 하는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 ‘친절한 다솜씨’라는 닉네임까지 얻었다.

고양이 4마리를 키우는 ‘고양이 집사’ 효린은 잠시 집에 두고 온 고양이들을 잊고 ‘원숭이 집사’로 깜짝 변신했다. 효린은 촬영장을 지나가던 ‘길거리 원숭이’를 포착해 쏜살 같이 달려가 원숭이와 함께 놀며 망중한을 즐겼다.

소문난 먹방 미녀 소유는 ‘리얼 먹방 삼매경’에 빠져 주위의 박장대소를 자아냈다. 광고 콘셉트 상 소유는 양고기부터 각종 먹거리와 마테차를 폭풍 흡입하는 장면을 맡았는데, 단순히 먹는 시늉을 한 게 아니라 정말 진지하게 고기를 씹고 삼키며 리얼한 장면을 연출한 것.

씨스타 멤버 중에서도 달리기를 특히 잘해 각종 스포츠 대회의 초청 게스트 1순위로 손꼽혀온 보라는 광고 촬영장에서도 끊임없이 달렸다. 보라는 가만히 있어도 땀이 절로 나는 덥고 습한 날씨 속에서 파타야 해변을 수십 차례 뛰어서 왕복해야 하는 힘든 콘셉트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오랜만에 달렸더니 스트레스가 풀린다”며 열심히 달려 ‘말근육 다리’를 뽐냄은 물론 더위에 지친 스텝들을 달래 박수를 받았다.

태양의 마테차 새 TV 광고는 ‘먹고 놀고 마시는 라틴 습관’이라는 주제 아래, 효린의 전체적으로 탄탄한 바디 라인, 소유의 복근, 보라의 꿀벅지, 다솜의 날씬한 팔뚝과 뛰어난 비율 등 씨스타 멤버들의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4인 4색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TV 광고 촬영 현장을 동행한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씨스타가 덥고 습한 날씨 속에서도 유쾌하고 긍정적인 성격을 백 퍼센트 발휘해 휴가를 온 것처럼 즐겁게 광고 촬영을 마쳤다”며 “곧 TV 광고를 통해서도 연예계 대표 핏 바디 아이콘 씨스타의 즐겁고 신나는 4인 4색 매력을 공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르헨티나, 브라질 등 남미 지역에서 생산되는 마테차는 남미에서는 물처럼 마시는 차로 세계적으로는 커피와 녹차에 이어 세계 3대차로 손꼽힐 만큼 대표적인 차이다. 씨스타가 모델로 발탁된 코카-콜라사의 ‘태양의 마테차’는 브라질산과 아르헨티나산의 마테잎을 추출해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더욱 깔끔한 맛과 향을 담아 라틴스타일의 마테차를 느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418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