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인터넷보험 ‘온슈어’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했던 재난 웹툰 ‘2024’는 작년 12월에 완결됐다.
웹툰 같지 않은 큰 스케일에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빠른 전개와 흐름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이에 시즌 1의 성공을 잇는 시즌 2 제작을 결정했으며, 시즌 1과 마찬가지로 글 작가 이종규와 그림작가 서재일이 함께 한다.
웹툰 ‘2024’ 시즌2에서는 시즌1에서 일어난 전 지구적 재난이 끝난 지 2년이 흘러, 기존에 없던 전염병이 전세계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한다.
그 징후로 동물이 인간을 습격하는 등 여러 이변이 일어나고 사람들은 또 한번 공포에 휩싸이게 된다. 최악의 전염병으로부터 인류를 구하려는 온슈어의 의지를 웹툰에 담았다.
‘2024’ 시즌 2는 전작보다 커진 스케일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독자들을 매료시킬 준비를 마쳤다. 특히 젊은 층에게 한화생명의 보험상품인 ‘온슈어’를 알리고 인식시키는데 공을 세운 전작 시즌 1의 성공이 있었기에 시즌 2에 대한 독자들의 기대감이 클 것으로 보인다.
한편, 크릭앤리버코리아는 기업과 대중이 친숙해지는데 기여하기 위해 브랜드웹툰 제작에 힘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기업성향에 부합하는 작가 섭외는 물론 홍보마케팅 등 기획 및 제작 전반을 담당하고 있다.
한화생명 브랜드 웹툰 ‘2024’ 시즌 2는 네이버 웹툰(http://comic.naver.com/webtoon/weekday.nhn)을 통해 오는 4월 20일(월) 오픈 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41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