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피엠 준케이, 솔로 데뷔 기원 서울에 준케이숲 조성
  • 기사등록 2015-01-15 21:16:2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 기자]트리플래닛(대표 김형수)이 15일, 투피엠(2PM)의 멤버 준케이의 생일을 맞이하여 준케이숲 조성 소식을 알렸다.

준케이숲은 나무를 심는 사회혁신기업 ‘트리플래닛’과 팬들이 함께 진행하는 ‘스타숲 프로젝트’로 만들어졌다. ‘스타숲 프로젝트’는 스타의 이름으로 팬들이 직접 모금해 숲을 만드는 친환경 프로젝트이다.

준케이숲 프로젝트는 준케이의 솔로 데뷔를 기원하는 팬들의 마음을 담아 2014년 1월부터 4월까지 진행되었으며, 지난해 5월 서울 강남에 성공적으로 조성되었다.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늘벗공원에 조성된 준케이숲에는 홍단풍, 스카이로켓향나무, 코니카가문비, 산철쭉 등의 나무가 심어졌다.

서울 도심 속에 조성된 준케이숲은 준케이의 팬뿐 아니라, 지역 주민들까지 이용할 수 있는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이용된다.

준케이숲 프로젝트에 참여한 팬들은 “준케이숲이 조성되어 정말 행복하다. 의미 있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숲이 조성된 이후에 솔로 활동도 성공적으로 끝나서 더욱 뿌듯하다. 앞으로도 분들께 사랑 받는 숲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트리플래닛의 김형수 대표는 “스타를 응원하기 위한 스타숲 프로젝트에 참여해준 국내외 팬들에게 감사하다. 준케이숲 프로젝트는 한국뿐 아니라 일본, 태국 팬들이 함께 참여하여 더욱 의미 있는 프로젝트이다. 트리플래닛은 앞으로도 팬들과 함께 한국, 중국, 일본, 캄보디아 등 전 세계에 나무를 심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리플래닛은 지금까지 소녀시대숲, 동방신기숲, 인피니트숲, 엑소 디오, 백현, 레이숲 등의 스타숲을 조성하였고, 스마트폰 게임으로 가상의 아기나무를 키우면, 실제 나무를 심어주는 트리플래닛 게임을 통해 전 세계에 나무를 심고 있다.

 

트리플래닛은 전 세계 10개국에 약 49만 그루의 나무를 심었으며, 이 나무들은 매년 약 878톤의 이산화탄소를 흡수하는 등 연간 11억 이상의 경제적 가치를 창출한다./출처: 트리플래닛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364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