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성교육청, 문향 무지개교육 축전 개최 - 장만채 교육감 및 지역 교육관계자, 학부모 등 700여명 참석
  • 기사등록 2014-12-11 18:46:1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양연옥)은 11일 장성문화예술회관에서 장만채 교육감과 유두석 장성군수, 지역 교육관계자 및 학부모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향 무지개 교육 축전을 개최 했다.

 

문향 무지개 교육 축전은 올해 3월, 장성교육청이 지자체인 장성군과 업무협약을 맺고 무지개학교 교육지구로 지정됨에 따라 교육지구 운영에 대한 공감대 확산 및 교육공동체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 하였다.

 

장성중과 동화초 학생 예술동아리의 식전행사로 시작된 문향 축전은 학교별 브랜드 교육활동 소개와 장만채 교육감의 격려사를 비롯해 양연옥 교육장의 그동안 무지개학교 교육지구 운영에 대한 성과보고 및 장성교육을 위해 헌신해 온 유공 교직원과 학부모에 대한 표창이 이어졌다.

 

또한, M cultures 신금호 대표가 오페라 이야기를 아름답게 풀어내 행사장에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힐링과 감동의 강연을 선물했다.

 

장만채 교육감은 격려사를 통해 “무지개학교의 정착이야말로 전남교육의 진정한 성공의 밑거름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다양한 꿈을 지원하기 위한 무지개학교 교육지구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했다.

 

양연옥 장성교육장은 “우리 아이들이 장성 무지개학교 교육지구를 통해 행복한 꿈을 꿀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미래의 창의융합적인 핵심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347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