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도 관광 즐기고 특급호텔 숙박권 받아가세요 - 전남도, 12월 1일부터 ‘남도추천여행지 스탬프 투어’ 이벤트
  • 기사등록 2014-11-20 16:28:5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전라남도는 연말연시를 맞아 타 지역 관광객 유치를 위해 121일부터 내년 21일까지 남도추천여행지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남도 추천 여행지 스탬프 투어는 전남 22개 시군의 추천 관광지 중 4개소를 관광하고, 도내 숙박업소에서 1박 이상 숙박한 후 영수증을 첨부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특급호텔 숙박권(조식 2인 포함), 100명에게 남도한바퀴 상품권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 행사다.

 

22개 시군 스탬프 투어 장소

시군

관 광 지

시군

관 광 지

목포

자연사박물관

장흥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

여수

오 동 도

강진

청자박물관

순천

순천만자연생태공원

해남

땅끝전망대

나주

국립나주박물관

영암

농업박물관

광양

백운산 자연휴양림

무안

무안생태갯벌센터

담양

죽 녹 원

함평

양서·파충류 생태공원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영광

백수해안도로

(영광노을전시관)

구례

산수유 문화관

장성

백 양 사

고흥

고흥우주천문과학관

완도

완도 수목원

보성

한국차박물관

진도

진도타워

화순

운 주 사

신안

소금박물관

 

스탬프 투어 활동지는 추천 관광지에 비치돼 있거나, 남도여행길잡이 누리집(www.namdokorea.com)에 우편 발송 요청 글을 게재하면 자택에서 받아볼 수 있다.

 

활동지에 22개 시군의 추천 관광지 중 4개소를 관광 후 스탬프를 각각 찍고, 이 중 1개는 인증샷으로 남도여행길잡이 누리집에 간략한 관람 후기와 함께 올리면 된다. 또 스탬프 투어 기간 전라남도 내 숙박 영수증 1매를 활동지에 첨부해 우편으로 발송하면 된다.

 

스탬프 투어 기간은 121일부터 201521일까지며 참가 대상은 전국의 모든 국민이다. 단 광주시와 전라남도 주소자는 제외된다.

 

전남 관광지 순환버스 남도한바퀴를 이용하면 드넓은 갈대밭과 노을이 아름다운 순천만, 명량대첩지인 진도 울돌목 등 천혜의 자연과 역사가 어우러진 전남 대표 관광지를 손쉽게 알뜰한 비용으로 돌아볼 수 있으며, 스탬프 투어도 좀 더 쉽게 완료할 수 있다.

 

김명원 전라남도 관광과장은 겨울철 해넘이해맞이 명소 등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풍부한 전남에서 아름다운 추억도 만들고, 특별호텔숙박권도 받아가는 행운을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336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