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서강대학교가 운영하는 어린이 영어교육기관 SLP(Sogang Language Program)가 모바일 공식 어플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서강SLP의 모바일 어플은 스마트폰 이용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학습 프로그램 부터 학당 정보까지 다양한 정보를 모바일 버전으로 제작, 학부모들이 서강SLP의 소식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서강SLP의 모바일 어플은 SLP브랜드 소개는 물론, 대표 프로그램, 입학 안내, 학당 찾기 등 서강SLP에 대한 총체적 정보를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사용자가 확인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특히 ‘학당 찾기’ 서비스의 경우 GPS 및 구글맵 기능을 활용하여, 사용자의 검색위치를 기반으로 한 가까운 학당안내를 제공하여 학당 방문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킬 예정이다.
또한, 로그인 과정을 거치는 사용자는 학당 홈페이지와 연동된 서비스를 통해 학당에서 등록하는 게시판 등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SLP 및 학당의 일정/소식/가정통신문을 전달하는 기능과 이에 대해 알려주는 ‘메시지 알림’기능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이벤트 및 주요 일정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 어플은 대표적인 스마트폰 운영체제인 아이오에스(iOS)와 안드로이드(Android)를 동시 지원해, 학부모들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따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강SLP의 담당자는 “최근 스마트폰을 통해 교육정보를 빠르게 받고자 하는 학부모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모바일 공식 어플을 출시하게 됐다”며 “서강SLP는 국내 대표 영어교육기관으로써 변화하는 교육환경 및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에 노력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강SLP의 모바일 공식 어플은 플레이마켓(안드로이드) 또는 앱스토어(iOS)에서 검색해 내려 받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