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시연, 박소현, 유하나, 칼린 ‘바워리백’ 인기
  • 기사등록 2014-10-14 14:33:3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최근 박시연, 박소현 등 스타일리시한 여배우들이 칼린(CARLYN) 바워리(BOWERY)백을 착용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매장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바워리백은 뉴욕감성의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칼린에서 선보이는 가을시즌 주력 상품으로 세련된 블랙과 그레이 컬러의 배색, 천연 소가죽 표면에 악어 엠보 가공을 더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여배우들의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KBS1 드라마 ‘고양이는 있다’에 출연 중인 배우 박소현은 깨끗한 화이트 의상에 바워리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연출했으며, 지난 9월 가수 린과 엠씨더맥스 멤버 이수의 결혼식에 참석한 배우 유하나는 톤 다운된 컬러의 투피스에 바워리백으로 세련된 하객 패션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칼린의 뮤즈이자 최근 TV 조선 드라마 ‘최고의 결혼’으로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배우 박시연은 드라마 촬영장에서 심플한 블랙 의상에 칼린의 바워리백을 매치한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여 모든 스탭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칼린의 마케팅 사업부 엄일선 부장은 “모노톤 컬러가 인기를 끄는 가을 시즌에 맞춰 선보인 바워리백이 여배우들의 착용으로 매장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을·겨울 시즌을 타깃으로 칼린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칼린의 바워리백은 주요 백화점 매장 또는 칼린 공식 온라인 샵(www.carlyn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315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