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담양군보건소-자연과 힐링, 메타길 걷기대회 ‘맞손’ - 제1회 메타세쿼이아 길 달팽이 걷기대회 개최
  • 기사등록 2014-10-13 19:51:3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생태도시 담양군이 군민의 건강증진과 사랑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특별한 걷기대회를 준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군 보건소(소장 조명순)는 자연과 힐링(대표 최영규)과 ‘제1회 메타세쿼이아 길 달팽기 걷기대회’를 공동으로 개최하고자 협약식을 가졌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걷기대회 공동개최를 위해 두 기관에서 협의해야 할 구체적인 방안을 논의하고 협조사항을 체결한데 이어, 매월 셋째 주 토요일을 정기 개최일로 협의했다.

 

이에 오는 11월 15일 ‘제1회 메타세쿼이아 길 달팽이 걷기대회’가 개최되며, 걷기대회 구간은 관방제림에서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 3㎞(왕복 6㎞)로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하고 참가자들의 몸과 마음에 자연을 통한 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걷기대회 후에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비롯해 ‘정준호의 사랑의 밥차’가 제공될 뿐만 아니라 건강난타, 밸리 댄스, 여성 아이돌 그룹 ‘블레이디’ 등이 펼치는 화려한 공연도 열린다. 

 

보건소 관계자는 “걷기대회가 담양군과 자연과 힐링이 가지고 있는 각자의 역량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건강증진은 물론 사랑과 희망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제1회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 달팽이 걷기대회에 많은 관심과 참가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315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